건강정보통신

반응형

저당 말그래도 당이 적은 밥을 짓게 하는 홈지오 저당밥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펙 및 장점

 

1. 세라믹 코팅 내솥

안쪽에 밥을 넣는 곳이 천연광물로 코팅되어 안전하고 건강할 뿐더러

 

수세미로 문질러도 벗겨짐이 없습니다.

 

밥을 하고나서 눌러붙은 밥을 설거지 할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저당

다이어트와 당뇨에 안좋은 탄수화물! 그렇다고 안먹을순 없습니다.

 

근데 저당밥솥이 칼로리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대략 37% 탄수화물을 감소시켜줍니다.

당질물을 상단으로 분리 배출합니다

이로 인해서 칼로리와 당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3. 맛있는 밥맛

밥을 맛있게 하기위해 과학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3면 히팅 시스템이 다 지어진 밥을 잘 보온 해주고

2세대 직접가열식으로 밥을 찰지게 만들어주고

스마트 인공지능센서로 밥 종류에 따라 조리방식을 고르실수 있습니다.

 

4. 고온세척모드

80도 정도의 뜨거운물로 솥 내부의 잔여물들을 쉽게 제거할수 있는 고온세척 모드가 있습니다.

 

- 고온세척모드 사용방법

  1. 내솥에 물을 3분의1 채웁니다

  2. 고온세척 기능을 선택합니다.

  3. 취사 버튼을 눌러 고온세척 기능을 작동시킵니다.

  4. 완료되면 내솥을 꺼내 물로 가볍게 행구고 말리시면 됩니다.

 

홈지오 저당밥솥 가장 맛있는 비율

가장 맛있는 비율은 1인분의 150g 이라고 합니다.

 

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홈지오 저당밥솥 카드할인 프로모션

 

현대카드 즉시할인 5%

cj삼성 id카드 청구할인 7%

cj카드 청구할인 5%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