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통신

반응형

나의 에어팟 찾기 / 에어팟 분실신고

먼저 에어팟은 분실하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먼저 몇 가지 조건이 맞아야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래 조건이 맞아도 찾기가 어렵지만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포스팅했습니다.

 

나의 에어팟 찾기

나의 에어팟 찾기 조건 

1. 에어팟과 페어링이 돼있어야 합니다.
2. 배터리가 남아있는 경우 (방전되면 못 찾습니다.)
3. 블루투스 기능으로 찾기 때문에 에어팟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4. 에어팟을 주운 사람이 에어팟을 착용하고 있으면 못 찾습니다.
5. 에어팟을 주운 사람이 에어팟 초기화를 하고 사용하면 못 찾습니다.
6. 설정 > 맨 위에 본인 이름 클릭 > [나의 iPhone 찾기], [나의 찾기 네트워크], [마지막 위치 보내기]
이 3가지가 활성화가 돼있어야 합니다. 

나의 에어팟 찾기 방법

1. 아이폰 기본 어플 중 [나의 찾기] 어플을 들어가 주세요 개인정보 위치서비스를 활성화해주세요

들어가 보면 기기 리스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에어팟을 클릭해주시고 사운드 재생을 하게 되면 

에어팟에서 약 2분정도 소리가 납니다. 

 

2. siri활성화 후 시리에게 부탁이 가능합니다. "시리야 내 에어팟 어딨어?" 그러면 시리가 사운드를 재생할까요? 라고 묻거나 핸드폰 화면에 [사운드 재생] 버튼이 생깁니다. 1번방법과 동일하게 에어팟에서 소리가 납니다. 


에어팟 분실신고

 

아이폰과 같은 경우는 분실신고가 가능하지만 에어팟과 같은 부속품, 액세서리의 경우 분실신고 지원이 안타깝게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에어팟을 유닛과 충전케이스 전부를 잃어버린 게 아니고 예)를들어 유닛 왼쪽 하나만 잃어버렸다면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쪽에 85,000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